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일본 즉흥여행 인생샷 가득! 삿포로 비에이 후라노 버스투어 당일치기 코스 추천

by 여행하는 엄마 사람 2026. 2. 9.
반응형

일본 사계채언덕

 

홋카이도 비에이 & 후라노 일일 버스투어 (삿포로 출발 / 인디고투어) - 클룩 Klook 한국

동화같은 풍경, 장엄한 자연, 홋카이도 비에이와 후라노를 한국어 가이드와 함께 여행하세요!

www.klook.com

 

↑ 프로모션 할인쿠폰 적용 가능 할인가로 바로 알아보기↑

 

홋카이도 여행 계획하면서 렌터카 운전이 좀 부담스럽더라고요. 특히 겨울철 눈길 운전은 생각만 해도 아찔했거든요. 그래서 고민 끝에 선택한 게 바로 일본 삿포로 비에이 후라노 버스투어였어요. 삿포로에서 출발해서 하루 만에 비에이랑 후라노의 핵심 명소들을 쫙 돌아보는 코스라 효율적이더라고요. 한국어 가이드분이 동행해주셔서 언어 걱정도 전혀 없었고, 무엇보다 DSLR로 인생샷 건질 수 있다는 말에 완전 혹해서 바로 예약했답니다.

 

삿포로의 아름다운 자연 속에서 인생샷 건지기

아침 일찍 삿포로 시내에서 버스에 올랐는데요. 창밖으로 펼쳐지는 홋카이도 풍경이 벌써부터 심상치 않더라고요. 도시를 벗어나자마자 광활한 구릉 지대가 눈앞에 펼쳐지는데 그 모습이 정말 압도적이었어요. 비에이는 '아름다운 옥빛'이라는 뜻을 가진 지역답게 사계절마다 완전히 다른 매력을 보여준다고 가이드분이 설명해주시더라고요.

 

저희가 방문한 건 겨울이었는데 눈 덮인 설경이 그야말로 환상적이었답니다. 여름에는 라벤더랑 형형색색 꽃들이 만개해서 또 다른 느낌이라고 하니까 다음엔 여름에 꼭 다시 와봐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버스 안에서도 가이드분이 계속 재미있는 이야기들 들려주셔서 지루할 틈이 전혀 없었고요.

 

일본 훗카이도 청의호수

청의 호수와 흰수염폭포에서 마법같은 순간 담기

첫 번째로 도착한 곳이 바로 청의호수였는데요. 솔직히 사진으로만 봤을 땐 '진짜 저렇게 파랄까?' 싶었거든요. 근데 직접 보니까 완전 신비로운 푸른빛이 물씬 풍기는 거예요. 겨울이라 호수 일부가 얼어있었는데 그 모습도 나름 운치 있더라고요. 다만 날씨에 따라 색감이 달라진다고 하니 참고하시길 바래요.

 

흰수염 폭포는 청의호수에서 멀지 않은 곳에 있었어요. 겨울철에도 얼지 않고 계속 흐르는 폭포라는 게 신기했는데, 주변 설경이랑 어우러져서 완전 환상적인 분위기를 자아냈답니다. 가이드분이 최적의 포토존 알려주셔서 그곳에서 찰칵찰칵 사진 찍었는데 나중에 보니까 진짜 작품 수준이더라고요. DSLR 무료 촬영 서비스도 제공해주셔서 폰카로는 담을 수 없는 퀄리티 높은 사진들 득템했어요.

 

일본 훗카이도 마일드세븐 언덕

팜 토미타와 사계채의 언덕에서 설원을 바탕으로 찰칵!

여름 시즌에는 팜 토미타가 진짜 하이라이트라고 하더라고요. 라벤더 농원으로 유명한 곳인데 7월~8월에 가면 보라색 라벤더 물결이 장관을 이룬다고 해요. 저희는 겨울에 가서 아쉽게도 눈 덮인 모습만 봤지만, 그래도 그 넓은 부지 자체가 인상적이었답니다.

 

사계채 언덕은 도쿄돔 3배 크기라는데 정말 어마어마하게 넓더라고요. 사계절 내내 각기 다른 꽃들이 핀다고 해서 '사계채'라는 이름이 붙었대요. 겨울이라 꽃은 볼 수 없었지만 완만한 구릉 지대에 펼쳐진 설경이 너무 예뻐서 여기서도 사진 엄청 찍었어요. 입장료는 투어 비용에 포함되어 있어서 따로 챙길 필요 없었고요. 여름에 오면 형형색색 꽃밭 사이로 트랙터 관광도 할 수 있다니까 다음엔 꼭 여름에 재방문해야겠어요.

 

세븐스타 나무부터 크리스마스 트리까지, 패치워크 로드 즐기기

비에이의 구릉 지대를 달리는 패치워크 로드는 진짜 말 그대로 패치워크 같았어요. 밭들이 각기 다른 색깔로 이어져 있어서 마치 천을 이어 붙인 것처럼 보이거든요. 세븐스타 나무는 담배 광고에 나왔던 나무라고 하는데, 버스 안에서 창문 너머로 관람했답니다.

 

크리스마스 트리로 불리는 나무는 정말 크리스마스 트리처럼 생겨서 신기했어요. 눈 덮인 들판 한가운데 우뚝 서 있는 모습이 완전 동화 속 한 장면 같더라고요. 켄과 메리의 나무, 오야코 나무 등등 특별한 이름을 가진 나무들도 보면서 가이드분 설명 들으니까 더 재미있었어요. 사실 그냥 나무인데 이렇게 스토리가 있으니까 훨씬 의미 있게 느껴지더라고요.

 

일본 훗카이도 자작나무 숲

 

탁신관의 자작나무 숲에서 로맨틱한 감성 채우기

탁신관은 자작나무 숲으로 유명한 곳인데요. 하얀 자작나무들이 쭉쭉 뻗어있는 모습이 너무 아름다워서 여기서 한참을 있었어요. 특히 겨울에는 눈 내린 자작나무 숲이 완전 로맨틱한 분위기를 자아내더라고요. 연인들 사진 찍기 딱 좋은 장소였고, 저도 여기서 인생샷 여러 장 건졌답니다.

 

자작나무 특유의 하얀 껍질이랑 눈이 어우러져서 마치 흑백 사진 같은 느낌도 들었어요. 가이드분이 여기서도 포즈 알려주시고 직접 사진도 찍어주셔서 정말 감사했어요. SNS에 올렸더니 친구들이 어디냐고 난리 치더라고요. 진짜 감성 충만한 곳이니까 일본 삿포로 비에이 후라노 버스투어 오시면 꼭 들러보시길 추천드려요.

 

닝구르 테라스에서 요정마을 체험하며 힐링하기

닝구르 테라스는 요정의 마을이라는 별칭답게 완전 동화 속 세상 같았어요. 통나무집들이 옹기종기 모여있는데 각각 다른 테마의 상점들이 들어서 있더라고요. 아기자기한 소품들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했고, 특히 겨울에는 눈 쌓인 통나무집들이 더욱 운치 있었답니다.

 

저는 여기서 작은 나무 공예품 하나 샀는데 지금도 책상 위에 놓고 볼 때마다 그때 생각나요. 아이들 동반한 가족들도 많이 보였는데 애들이 정말 좋아하더라고요. 실제로 요정이 살 것 같은 분위기라서 상상력 자극하기 딱 좋은 곳이에요. 시간 가는 줄 모르고 구경하다가 집합 시간 맞추느라 허둥지둥했던 기억이 나네요.

 

비에이 지역의 맛집 준페이에서 맛있는 새우튀김 덮밥 맛보기

점심시간에는 준페이라는 식당에서 새우튀김 덮밥 먹었는데요. 솔직히 기대 안 했는데 완전 맛있더라고요. 새우가 엄청 크고 튀김옷도 바삭바삭해서 한 입 베어 물자마자 '오!' 소리가 절로 나왔어요. 밥이랑 같이 먹으니까 꿀맛이었고, 국물도 깔끔해서 속이 편안했답니다.

 

준페이는 비에이 지역에서 꽤 유명한 맛집이라고 하더라고요. 투어에 식사 예약이 포함되어 있어서 따로 고민할 필요 없었던 게 정말 편했어요. 부모님이랑 같이 오신 분들은 특히 이런 식당 지정 투어가 시간 절약에 도움 된다고 하시더라고요. 비에이역 근처에 식당이 많지 않아서 자유 중식이면 좀 헤맬 수도 있거든요.

 

삿포로 근교에서 느끼는 색다른 매력과 특별한 추억 만들기

일본 삿포로 비에이 후라노 버스투어의 가장 큰 장점은 편리함이에요. 렌터카 없이도 하루 만에 핵심 명소들을 효율적으로 다 볼 수 있다는 게 정말 좋았거든요. 특히 겨울철 눈길 운전 걱정 없이 편하게 앉아서 구경만 하면 되니까 얼마나 편한지 몰라요.

 

한국어 가이드분이 동행하셔서 지역 설명도 자세히 들을 수 있었고, 맛집 추천이나 사진 촬영까지 도와주셔서 만족도가 엄청 높았어요. 캐리어도 버스 짐칸에 맡길 수 있어서 호텔 체크아웃 날 투어 참여하기도 좋더라고요. 가족들이랑 함께 와도 좋고, 친구들이랑 와도 재미있을 것 같아요. 다만 각 명소에서 자유 시간이 제한적이긴 한데, 그래도 알찬 코스 생각하면 충분히 감수할 만한 부분이었답니다.

 

삿포로 여행 계획 중이신 분들께 정말 강력 추천드리고 싶은 투어예요. 인생샷도 건지고 힐링도 하고 맛있는 것도 먹고, 일석삼조였거든요. 특히 사진 좋아하시는 분들은 DSLR 무료 촬영 서비스 때문에라도 꼭 가보시길 바래요. 저도 다음에 삿포로 가면 여름 시즌에 또 한 번 참여해볼 생각이에요. 라벤더 만개한 팜 토미타랑 사계채 언덕 꼭 보고 싶거든요. 여러분도 비에이 후라노의 매력에 푹 빠져보시길 바랄게요!

 

↓↓↓ 평점 5.0 가장 인기가 좋은 투어 최저가로 예약하기 ↓↓↓

 

홋카이도 비에이 & 후라노 일일 버스투어 (삿포로 출발 / 인디고투어) - 클룩 Klook 한국

동화같은 풍경, 장엄한 자연, 홋카이도 비에이와 후라노를 한국어 가이드와 함께 여행하세요!

www.klook.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