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연을 품은 여행

강릉여행 알록달록 예쁜 사근진 해변 해중공원 전망대

by 여행하는 엄마 사람 2023. 6. 13.
반응형

사근진해변

 

 

강릉여행 알록달록 예쁜 사근진 해변 해중공원 전망대

 

가족과 함께 자주 찾는 강릉여행. 이번엔 사근진 해변으로 장소를 정하고 숙소를 정해서 즉흥적으로 가족여행을 떠났습니다. 경포해수욕장 근처에 위치한 사근진 해변은 해중공원 전망대를 품고 있는데요. 차를 타고 지나가면서 보기만 했던 알록달록 커다란 예쁜 방파제와 높이 솟은 전망대가 많은 관광객의 마음을 사로 잡고 있습니다. 

 

 

사근진 해중공원 전망대

 

사근진 해중공원 전망대는 찬사의 날개 생김새를 하고 있는 모습으로 유명합니다. 꼭 하늘로 올라가는 듯한 계단 한걸음씩 올라가다 보면 사근진ㅇ의 푸른 바다가 눈앞에 펼쳐지는데 살랑 부는 바람까지 더하면 꼭 바다 한가운데 서 있는 기분이 들기도 합니다. 전망대가 그리 높지 않은데고 불구하고 저 멀리 수평선 끝까지 한눈에 뻥 뚫리는 느낌을 받으며 감상 할 수 있어 한없이 바라보게 되는 곳입니다. 사근진 해중공원 전망대의 포인트는 알록달록 방파제 테트라포드 입니다. 맑고 푸른 사근진바다와 알록달록한 색상이 잘 어울리는 포토존으로 전망대 끝 모서리에서 사진을 찍기 위해 줄을 서기도 합니다.

 

 

 

사근진해변

 

경포해수욕장 근처에 있는 사근진해수욕장. 워낙 경포해수욕장이 유명하다 보니 저 또한 사근진해수욕장은 처음 알게 되었어요. 처음 방문한 사근진해변은 '고요하면서도 아름다운 바다' 라는 생각이 딱 떠올랐습니다. 바다 바로 앞으로 펜션이 자리한 곳도 많아 정말 오션뷰를 제대로 느끼며 쉬다 올 수 있는 숙소도 많이 있습니다. 파도 소리를 바로 눈앞에서 보고 들으며 바베큐를 즐기는 여행객들을 보며 오션뷰를 제대로 즐길 수 있는 숙소를 눈에 담고 부럼움을 뒤로 한 채 아이들과 바다에 발을 담그고 모래놀이를 하며 6월에 할 수 있는 바다 여행을 즐겼습니다. 

 

 

마무리하며

 

우연하게 보게 된 "강릉산불피해 도움은 강릉으로의 다시 찾는 여행입니다" 라는 문구가 계속 생각이 나는 중 즉흥적으로 여행을 잡자는 남편에 말에 두 아들이 가장 좋아하는 강릉 바다여행을 계획하고 떠난 여행이었지만 정말 많은 추억을 만들고 온 행복한 자연 여행 이었습니다. 아직 불에 타 뼈대만 남은 흔적들 아픔들이 곳곳에 많이 남아 있지만 쉼 없이 복구 작업에 열중하는 모습에 앞으로 더욱 활기 넘치고 빛나는 곳으로 빠르게 복구 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혹시나 여행을 계획중이시라면 강릉 여행으로 떠나 보는건 어떨까요. 

 

여행하는 엄마사람 다음에도 멋진 여행 따나보겠습니다.

 

반응형

댓글